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걸스데이 유라 작가데뷔 나태주 시인과 '서로다른계절의 여행' 시화집그림보기

by 큐레이터J 2021. 12. 8.
반응형

나태주x유라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 시화집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그림그리고 나태주시인이 쓴 시화집이 이달 출간한다.


유라의 그림과 나태주 시인의 시가 더해진 콜라보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이 출간예정이다. 이번 책을 통해 작가로 데뷔한 그림 잘 그리는 아이돌 3대 천왕 중 한명인 유라는 그동안 방송에서도 실사와 아주 비슷한 솜씨를 선보여왔다. 


이번 책을 출간하면서 유라는 “제 그림을 존경하는 나태주 선생님의 시와 함께 책으로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쁩니다”라고 전하며 “많은 분들께 온기가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은 나태주 시인의 시 80여 편과 유라의 그림 20여 편을 선보인다. 현재 출시예정작으로 온라인 서점을 통한 사전예약은 13일부터 이며, 출간일은 오는 12월 22일이다. 

>>>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 보러가기

유라의 그림 실력은? 아이돌 그림 3대 천왕

걸스데이 유라가 그린 그림.

유라의 그림은 실사와 같이 사실적인 표현이 돋보이며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 얼굴을 사진과 똑같이 그려 유재석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림 그리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는 유라.

시화집 출간 기념 전시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 속 그림과 시집은 청담동 소재 갤러리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시화집 출간 기념 전시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화집에 삽입되어 있는 시와 그림 프린팅 액자가 함께 전시되어 갤러리에서도 캔버스 그림과 시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 나태주시인 프로필 보러가기

>> 걸스데이 유라 프로필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